로그인   클래스넷   그룹웨어   MAIL   SITEMAP ENGLISH   中國語   대학원   세종캠퍼스
 
HOME > 기관및 시설 > 게시판 > 학사지원팀FAQ
 

증명발급
작성자 : 학사지원팀
작성일 : 2006년 01월 02일 09:55

본교에서는 2004년 7월 1일부터 정부시책에 의한 주5일 근무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. 이에 따른 휴무기간중의 증명발급을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자동 증명 발급기 운영:
가. 가동시간: 연중 08:30~22:00
나. 설치장소: 문헌관1층 현관

2. 발급 장애시 처리안내
기간중 정전이나 전산서버의 점검, 기계고장 등으로인한 발급장애나 미전산화 학적보유자(청강생,전문대학 및 1985년도이전 성적원부등)의 증명발급은

가. 본 홍익대학교 홈페이지(www.hongik.ac,kr)에서 인터넷민원신청을 하거나
나. 휴무익일 근무개시와 동시에 전화신청(320-1026,7) 하시고
다. 기타 학교에 방문이 어려운 민원인은 가까운 우체국(민원우편)이나 행정기관(구청,동사무소:팩스민원)을 이용하시면 학교를 방문하지 않고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
3. 자동 증명발급기의 조작은 기기에 부착된 안내 및 안내 음성에 따라 정확히 조작하시기 바랍니다.

이전글 : 학기상치 복학(한 학기 미리 복학)
다음글 : 학기재수강
 


개인정보 처리방침     예결산공고     대학정보공시    대학자체평가
Copyrightⓒ2010 Hongik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 
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94(상수동) 홍익대학교
대표전화: 02-320-1114. 우. 04066